앨범소개

소울라이츠 (Soulights) [Cloud]
소울라이츠가 네 번째 미니앨범 'cloud'를 발매한다.
이번 앨범에는 고급스런 현악 사운드와 코러스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[허물어]를 비롯,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않는 남자에 대한 귀여운 투정을 담은 [뭉게뭉게], 서울에서 살아가는 현대인의 쓸쓸함을 그리고 있는 [새벽, 서울은], 그리고 지난해 8월에 선 공개 된 키디비 피쳐링의 [알아들어요] 등이 수록되어 있다.
[소울라이츠, 'cloud' 앨범소개]그즈음 너를 만날 때면 항상 구름을 손으로 잡으려 애쓰는 아이가 되는 듯한 기분이었다. 정말 너라는 사람이 좋았는지, 혹은 너라는 존재로 나의 모든 고민들을 잠시나마 잊으려 했는지를 과연 내가 대답할 수 있을까.
너를 만나기 전까지는 누군가를 좋아하는 일은 마치 기껏 앉은 상처의 딱지를 떼어 낸 체 덤불 속을 걷는 것처럼 미련한 일이라고 스스로에게 되뇌곤 했다. 그래서였을까, 늘 결정적인 순간에 망설일 수밖에 없었던 것은.
그럼에도 서랍 속에 오래도록 넣어두어 먼지가 소복이 쌓인 사랑이라는 감정을 굳이 들춰내 보려 했던 건 다만 쓸쓸히 집으로 돌아와 보잘것없는 나와 마주하는 서울의 새벽을 견디기 힘들어서였던 건지도 모르겠다.
1. 허물어'다시 사랑을 믿는다는 것, 그 어려움에 관하여'
2. 뭉게뭉게'왜 그 사람만 내 마음을 모르는 걸까'
3. 새벽, 서울은'친숙하고도 낯선 서울이라는 도시'
4. 알아들어요'그저 조금 다를 뿐'

한마디

(0)
한마디
    광고 : wanpan광고 : dcoffee광고 : yust광고 : renecell광고 : jaehyun광고 : lineage광고 : vttv광고 : ssshop광고 : mugcup